건강정보

등산할때 좋은물 이지수 등린이 최단코스 관악산 다녀왔어요

해피니스소연 2024. 5. 3. 11:59

안녕하세요 선녀스 쏘연이예요~^^ 날씨도 좋고 운동도 해야겠다는 생각에 이번에 등산을 다녀왔어요!!

등산초보라.. 어딜가야할까 고민하다가 저희 동네에 관악산이 있더라고요~ ㅎㅎ

등산할때 좋은물 이지수

관악산은 악산이라 초보자들에게 어려울수 있는데요 여러 코스중에 최단코스인 서울대 건설환경종합연구소에서 연주대까지 가는 코스로 선택했어요

이미 어느정도 올라간 상태에서 시작하는거다보니 1시간 이십분 정도 걸리는 코스였어요…ㅠㅠ

근데 중요한건 완전 등린이라는거.. 관악산은 경사가 좀 높아서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어요~ ㅠㅠ

등산 START!!
😆😆😆

올라가는 중에 다람쥐?? 청설모???를 만났어요 사람을 전혀 무서워하지 않아서 너무 신기하기도 했는데.. 너무 커서 제가 무섭더라구요ㅠㅠ

이때까지만 해도 ㅎㅎ 쉬웠어요 ㅎㅎ 낮은 코스로 완만해서 올라갈만 했어요 ㅎㅎ

올라가다보니 이정표가 나왔어요~~!! 자운암능선은 바위로 올라가야해서 등린이가 가기는 힘든 코스라 연주대 가는 이정표 있는 방향으로 갔어요!!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풍경 날씨도 좋고!! 엄청 덥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근데 이제 시작이 되더라구요 돌길부터 시작해서 계단까지..

아무래도 경사도 높다보니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었어요 ㅎㅎ 어떻게 여기가 등린이 코스인건지…🤣🤣

또! 경사가 높은곳을 올라가다보니 땀도 많이 나고 갈증이 심하게 나더라구요

등산할때 좋은물 이지수

그래서 이지수를 들고가서중간중간 계속 마셨어요~!!

일단 팩으로 되어 있다보니 들고 다니기 너무 편안하고!이지수는 그냥 물이 아니라 수소가 들어간 기능수예요~

등산할때 좋은물 이지수

그래서 일반물보다 갈증해소가 더 잘 되는 물이예요~~!!

올라가면서 중간중간 힘들때마다 마시니 시원하기도 하고 갈증도 너무 잘 해소 됬어요!

등산할때 좋은물 이지수

플라스틱 물통에 들어간 물을 챙겨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무래도 다 마시고 나면 쓰레기부피도 심하고 환경에도 별로 좋지 않자나요

하지만 이지수는 다 마시고 난 팩도 일상생활에서 예를 들어 신발냄새제거나 냉장고 탈취 등등 활용도가 높아서 다마시고나도 쓰레기가 아니라 활용하실수 있어서 환경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등산할때 마시면 좋은 이지수가 궁금하신분들은?
🔽🔽

이즈미오 수소수 프리미엄 기능수 항산화 건강한 좋은물  30팩 : 선녀스

[선녀스] 선택하고 선택받는 여자들의 이야기

smartstore.naver.com


역시 등린이에겐 쉽지 않았나봐요 정상까지 가는건.. 이번에 실패 ㅠㅠ 저희처럼 다 올라가지 못하고 돌아 내려가는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이 계단… 너무 힘들게 하는 계단이였어요! 올라가다 쉬고 올라가다 쉬고 하면서 이지수도 한모금 마시고.. 결국 끝까지는 못갔지만ㅎㅎ 다음에 꼭 정상까지 도전!!

하산하는 길에 돌탑이 쌓여 있길래 저희도 쌓고 소원도 빌고 즐겁게 등산을 마무리 했어요!

다음에는 꼭 연주대까지 도전!!!! ㅎㅎ

이지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로 문의주세요~^^
🔽🔽

건강케어 다이어트 사업 상담(선녀스)

open.kakao.com